휴 / 2016.09.04

가을, 여행이나 가볼까?



이번 가을은 여행 가기 딱 좋은 황금연휴의 연속이다! 이런 기회에 멀리 볼 것 없이 가까운 곳을 다시 보자!




전국 팔도 가장 인기 있는 가을 여행 장소들을 소개하니, 더훅 ‘여행 가자’ 지도 확인하고 얼른 떠날 채비를 해보자! 놓치기엔 아까운 여행지가 많다!





강원도 _ 대관령 양떼목장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대관령마루길 483-32 대관령양떼목장


넓게 펼쳐진 푸른빛 가득한 양 떼 목장은 직장인들 그리고 학생들의 스트레스 해소에도 도움을 주는 여행지이다. 빌딩 숲을 벗어나 하늘 한 번 보는 것만으로도 회복되는 피로량이 어마하다고 하니, 높은 가을 하늘과 맞닿은 푸르름을 즐기러 가자!






서울 _ 하늘공원

서울 마포구 하늘공원로 95


오후 5-6시쯤 해가 질 느지막한 오후에 이 곳을 찾으면 도심에서 즐길 수 있는 가장 아름다운 일몰을 볼 수 있다! 갈대 사이로 부서지는 일몰이 왠지 따뜻하게 피로를 풀어주는 느낌이다. 늦여름 해바라기가 한 켠에 한창 펴있으니 사진 찍기에도 너무 좋은 곳이다.





당진 _ 아미미술관

충남 당진시 순성면 남부로 753-4


폐교를 한 아트 갤러리로 만들어져 왠지 익숙한 어린 시절 학교의 추억 어린 감성을 느끼면서도, 상상력 풍부하게 만드는 예술작품들을 만날 수 있다. 사진 찍기 예뻐 커플들에게도 인기 있는 데이트 장소다.






군산 _ 철길마을

전북 군산시 경촌4길 14


판잣집 사이로 철길이 지나갔던 곳. 타임머신을 타고 과거로 잠시 온 듯한 느낌도 나면서 흔하지 않는 철길의 모습에 또 어색한 곳이다. 그래서 지겨웠던 풍경에서 잠시 벗어나 다른 상상력을 불어 넣는 곳이니 추천!





경주 _ 쪽샘지구

경북 경주시 황오동


경주하면 가는 곳은 뻔하디 뻔한데, 특히나 이곳은 가을에 꼭 가보도록 하자. 코스모스 만발한 꽃밭의 경치가 가을 내음 진하게 풍기며 기분 좋게 만들어 줄 것이다.





담양 _ 메타세콰이어길

전라남도 담양군 담양읍 학동리 578-4


영화 속 한 장면의 주인공으로 만들어주는 이 높디높은 나무가 늘어진 메타세콰이어길. 싱그러운 가을바람을 가르며 자전거를 타고 달려도 좋은 곳이다.





거제 _ 바람의 언덕

경상남도 거제시 남부면 갈곶리 산14-47


영화 속 명소로 유명한 거제 바람의 언덕. 거제는 유명한 장소가 많은데, 바람의 언덕 가을바람을 즐기고 가장 최근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에도 나왔던 ‘장사도’를 들르는 것도 잊지 말자!




부산 _ 삼락공원

부산 사상구 삼락동 686


생각보다 길고 넓다. 테마별로 산책하기 너무 좋고, 자전거를 타기도 너무 좋은 부산의 삼락생태공원. 가을은 가을대로 봄엔 또 벚꽃잎이 만연해 가족들도 연인들도 많이 찾는 장소이다.





제주도 _ 금오름

제주 제주시 한림읍 금악리 산1-1


제주도는 그 어디든 좋지 않은 장소가 있겠냐만, 금오름은 가장 아름답다고 꼽힌 베스트 장소이기도 하다.  자연이 만들어낸 풍경에 경외로움마저 느껴지는 이 아름다운 오름, 금오름에선 패러글라이딩 체험을 추천한다! 양껏 가을 하늘을 안고 오기 딱 좋은 곳이다!



댓글 0개

댓글 입력 창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