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번호 구분 제목
51 상품관련 상품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상담톡, 1:1문의, Q&A로 문의 주시면 답변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상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각 브랜드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상담 가능 합니다.

[세정 브랜드 상품]
- 웰메이드: 080-051-1001
- 올리비아로렌 : 080-050-1001
- 센터폴: 080-285-1001
- 트레몰로: 080-671-5000
- NII, CHRIS.CHRISTY: 080-558-2929
- 상설할인상품: 080-371-1001

[외부 브랜드 상품]
상품 상세페이지 '상품정보' 내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확인 후 
해당 브랜드 측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50 배송 관련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세정 브랜드 상품]

상품합계 금액 50,000원 이상 결제 시 무료 배송이며 50,000원 미만 구매 시 배송비 2,500원이 결제금액에 추가됩니다.


[외부 브랜드 상품]

각 브랜드 당 배송비 및 무료배송 결제 기준이 상이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상품정보 내 A/S 책임자와 전화번호의 연락처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도서/산간 등 교통이 불편한 지역은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세정 브랜드 상품의 당일발송의 경우, 퀵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며 지역에 따라 배송비는 상이합니다.

49 취소/환불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
주문취소 및 배송지 변경은 배송 전 주문접수 및 결제완료 상태에서
[마이페이지]-[쇼핑정보]-[주문취소/교환/반품신청]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준비중] 및 [배송중]에는 취소가 불가능하며 수령 후 반품으로 처리 부탁 드리며, 
단순 변심 반품 시에는 왕복 배송비가 청구됩니다.

* 주문 전체 반품 시 5,000원 (배송비 유료 결제더라도, 배송비 합산 환불됨)
* 부분반품 단순변심
  - 반품제품 제외 잔여 구매가 50,000원 이상 2,500원
  - 반품제품 제외 잔여 구매가 50,000원 이하 5,000원
48 반품/교환 상품을 받았는데 교환/반품 하고 싶어요
상품 수령 후 7일이내 택 제거 및 착용흔적이 없는 경우에 한해 
[마이페이지]-[쇼핑정보]-[주문배송조회]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단순변심, 사이즈 변경으로 인한 교환/반품 시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며, 
상품불량 및 오배송일 경우 더훅에서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 세정 브랜드

[반품]
고객변심으로 인한 반품 시 반품배송비가 발생됩니다.
* 주문 전체 반품 시 5,000원 (배송비 유료 결제더라도, 배송비 합산 환불됨)
* 부분반품 단순변심
  - 반품제품 제외 잔여 구매가 50,000원 이상 2,500원
  - 반품제품 제외 잔여 구매가 50,000원 이하 5,000원

[교환]
동일 상품 내 사이즈교환만 가능하며, 색상변경 및 다른 상품으로의 변경은 불가하므로 
반품 후 재구매를 해주셔야 합니다.
고객변심으로 인한 교환 시 교환배송비 5,000원 동봉 부탁 드립니다.

<교환/반품 불가사항>
1. 최초 배송된 상품상태와 다를 경우
(가격 태그 미부착/훼손, 옷걸이 및 사은품 누락, 세탁 및 착용 흔적이 있는 등)
2.배송준비중 상태에서는 교환/반품 신청이 불가함

※타 택배를 이용한 착불 반송 시, 교환/반품이 늦어 질 수 있으며, 
교환/반품 시점까지 운송장 번호를 가지고 계셔야 빠른 확인이 
가능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외부 입점 브랜드

각 브랜드마다 상이하여 1:1문의 남겨주시거나 상담톡 남겨주시면 상세한 답변 드리겠습니다.

47 주문/결제 비회원도 주문할 수 있나요?
비회원은 주문이 불가합니다. 

회원가입 시 휴대폰 인증 후 통합회원으로 가입하셔야 주문 가능하며,
더훅을 통해 통합회원으로 가입하시면 포인트 적립 및 포인트 리워드 등 특별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