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안내 세정 브랜드 상품에 대한 A/S안내입니다.

※ 운영시간 : AM 9:00 ~ PM 6:0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일 및 공휴일 휴무)

구분 브랜드 연락처 주소
(주)세정
(부산)

웰메이드

인디안

데일리스트

브루노바피

헤리토리 골프

080-051-1001

부산광역시 금정구 무학송로 158

(주)세정 신관 2층 고객상담팀

트레몰로

080-671-5000
(주)세정
(서울)

올리비아로렌

080-050-1001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로 342

(주)세정 고객상담팀

센터폴

080-285-1001

디디에두보

080-350-0368
(주)세정과미래

NII

크리스크리스티

080-558-2929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로 342

(주)세정과미래 고객상담팀

(주)세정21

全브래드

(이월상품 판매 매장)

080-371-1001

부산광역시 금정구 무학송로 158

(주)세정 신관2층 세정21 고객상담팀

A/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1) 매장접수

 구매점, 또는 해당 브랜드 전국 매장에서 A/S 접수 가능합니다.

2) 고객상담팀 택배 접수

 - 인근에 A/S 접수할 매장이 없다면 고객상담팀으로 우편 또는 택배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A/S 제품과 필수 내용(구매처, 고객명, 주소, 연락처, 수선 요구사항)을 기재하여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지정 택배회사 없음)

 - 택배비용은 발신자 부담으로 고객님께서 선불로 보내주시면 수선 처리 후 발송시에는 당사에서 부담하고 발송해 드립니다.

온라인에서 구매한 제품도 A/S 가능한가요?

구매점, 또는 해당 브랜드 전국 매장에서 A/S 접수 가능하오며, 매장 접수가 어려울 경우 고객상담팀으로 우편 또는 택배 접수 가능합니다.

※ 택배 접수방법은 위의 답변 중 [고객상담팀 택배 접수] 방법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A/S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평균 A/S 기간은 매장 접수로 부터 약 7일 정도 소요됩니다. (운송기간 포함)

※ 원단, 부자재 수급 및 제작으로 이루어지는 수선일 경우에는 수선이 다소 지연될 수 있으며, 액세서리와 용품의 경우에는 약 2주 정도 소요됩니다.

  • 세정 브랜드 (정상매장) 기준으로 공지합니다. (※ 상설매장과 세정과미래 브랜드의 경우에는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 제품 생산년도 기준 1년차 2만원 지원, 2년차 1만원 지원, 3년차 이상 경과 될 시 유상 수선입니다.(※예외사항은 수선비 단가표 참고)
  • 제품 및 수선방법에 따라 수선비 공지 내용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유형 구분 수선내용 수선금액 비고
공통 언제든지 무상수선 자수 무상 외관상 표시남
올수정 무상 올뜯김이 심하거나 좀에 의한 손상은 접수불가
누빔 무상 외관상 표시남
장식(큐빅) 무상 동일 자재 소진 시 유사 자재로 교체
부자재
(스냅,단추,지퍼슬라이더)
무상 동일 자재 소진 시 유사 자재로 교체
기본봉제 무상
마모/찢김 덧댐 부위당 7,000원~ 덧댐은 주로 양쪽 대칭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비용 추가발생
부자재
교체
지퍼교체 점퍼/사파리 10,000~15,000원 지퍼 슬라이더 / 손잡이고리는 언제든지 무상
복종별(디자인)에 따라 금액차이 발생
바지/스커트/포켓 5,000원~
원피스 6,000~8,000원
안감교체 자켓 40,000~50,000원
바지 15,000원
원피스 20,000원
합피(레자)교체 포켓/지퍼라인등 부위당 7,000~10,000원 레자말고 폴리원단으로 (유사)교체로도 가능
목비죠등(특수부위) 15,000원~
다운털 충전 전체 40,000~80,000원 다운 충전량과 퀼팅 디자인에 따라 금액 차이 발생, 디자인에 따라 수선불가
팔꿈치 아플리케 양쪽 15,000원
밴드 교체 고무밴드 5,000~10,000원
케스카 교체 1쌍 5,000원
유형 복종 수선내용 수선금액 비고
액세서리 구두 볼늘림,접착,뎅까 무상
지퍼슬라이더 무상 동일 자재 소진 시 유사로 교체
구두굽 교체 15,000원~
가방 손잡이 교체 30,000원~ 최대 유사 교체
지퍼교체 15,000원
세탁,오염제거 수선불가
벨트 버클,띠(마모) 교체 수선불가
잠금장치 고장 및 분해 무상 수선 가능 범위에 따라 진행, 수선불가시 반송조치
지갑 마모,피혁벗겨짐 수선불가
장식,지퍼슬라이더 무상 동일 자재 소진 시 유사로 교체
카드꽂이 터짐 무상 수선 가능 범위에 따라 진행(접착,봉제) 찢김시 불가
쥬얼리 장식(큐빅)부착 무상 동일 자재 소진 시 유사로 교체
변색(도금) 수선불가 신상품인 경우 생산업체 협의 후 교체, 과년도는 불가
길이조정,디자인변형 수선불가 고유 디자인 변경 불가
머플러 올수정 무상 간단한것만 가능하며, 올뜯김이 심한 경우 반송
용품 등산화 접착,고리(장식),누빔,봉제 무상 동일자재 소진 시 유사로 교체
제골(볼넓히기)/연화작업 무상 볼 넓히는 기계(제골기) 사용으로 최대 확대, 무드칠
※ 개인체형으로 인한 외상 발생시 교환불가
창갈이(교체) 30,000원~50,000원

※ 구입시즌 상관없이 고객부담(유상)

※ 동일 자재 없을경우 대체창으로 교체(비브람창)
단, 창갈이 후 뒤틀림 우려 있어 안전을 위해 가급적 창갈이 자제

※ 릿지화(암벽화), 창과 외관상태에 상담필요

※ 디자인, 소재에 따라 창교체 불가

뒷굽 부분 덧댐 15,000원 디자인, 색상, 착용감 문제 발생
발목패드 10,000~25,000원 동일자재 소진 시 유사로 교체
배낭 지퍼교체 10,000원~ 동일자재 소진 시 유사로 교체, 슬라이더는 무상
원단 찢김,파손 수선불가
장갑 봉제수정 무상
마모,헤짐 수선불가
스틱 손잡이교체 5,000원 동일자재 소진 시 유사로 교체
단(개당)교체 5,000~10,000원 촉파손시 촉만 수선불가능하고 촉단을 교체
부속(바스켓,보호캡) 500~1,000원 동일자재 소진 시 유사로 교체
모자 봉제,버클,스트링 무상 동일자재 소진 시 유사로 교체
물병 파손,마개수급 수선불가
아이젠 찢김,파손 수선불가
스패치 찢김,파손 수선불가
구분 유형 복종 비고
사이즈 수선관련 전체 사이즈 수선 전 복종 수선비 단가가 높고, 정확한 실측의 어려움으로 수선 완성도 미흡 (수선 후 외관미 저하, 형태변형)
무리한 사이즈 수선 전 복종 한 사이즈 이상을 요구하는 수선은 불가, 수선불가 제품등
어깨, 품 줄임 및 늘림 전 복종 외관미 저하 및 형태변형 (시접 없는 부위)
바지통 줄임 링클프리 바지 (영구주름) 수선 후 바지통, 주름 돌아감
디자인 변경 싱글 ↔ 더블 정장,자켓류 이 외에도 전 복종의 고유 디자인 변경 불가
투버튼 ↔ 쓰리버튼 정장,자켓류
앞잠금 스냅, 단추를 지퍼로 제작 코트
짜깁기 면, 폴리, 레이온등 모직 제외 짜깁기는 모직만 가능, 그외 수선불가
염색 원단 염색 일반 우븐류 염색 불가 합성피혁 제품 염색 불가
장식,부자재 의류 제품 장식성 부자재 제작 및 수급 옵션 부자재, 장식
(브롯찌, 목걸이, 벨트 등)
추가 제작, 수급 불가
ACC류 오염제거(세탁) 전 복종 ACC 특성상 수선불가(형태 변형 및 파손 우려)
염색 전 복종
테두리 전체교체 가방, 지갑 새로 제작하는 수준의 공정임으로 전체 수선 불가
띠교체 (꺽임,파손,헤짐) 벨트 띠는 벨트의 메인이기 때문에 새상품 제작과 동일함
사이즈조정(늘림,줄임) 쥬얼리 고유 디자인 변경 불가
미끄러움 방지, 굽높이 조절 신발 형태 문제 발생
도금 전 복종 전체 분리 작업을 해야 하기 때문에 수선 불가
시간이 경과한 제품 전 복종 동일, 대체 원자재 수급이 불가한 경우

교환, 환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변심)

1)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고시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러하여 구매 후 7일이내 (영업일기준)에만 가능합니다.

 - 구매영수증, 결재카드 필수

 - 미착용 상품에 한해서만 가능하며, 택제거시 처리 불가

 - 환불은 구매점에서만 가능

2) 온라인 구매 제품에 대해서는 구매사이트의 교환, 환불 규정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 자세한 사항은 전화문의(각 브랜드 고객상담팀) 또는 온라인 1:1문의 <THE HOOK 1:1 상담>으로 문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피해유형 보상기준 비고

1) 봉제불량

2) 원단불량

3) 부자재불량

4) 치수부정확

5) 부당/부적합표시

6) 치수맞지 않거나 디자인/색상불만(고객변심)

① 수리 > ② 교환 > ③ 환급

교환 또는 환급
(단, 제품 구입 후 7일 이내로서 제품의 손상이 없는 경우)

동일가격/동일제품의 교환을 원칙으로 함

상하일착(세트)의 경우 한쪽만 하자여도 일착처리

(단, 코디용으로 구매한 경우 불가)

교환/환급 시 구매가 기준을 원칙으로 함

품질보증기간내 제품은 구입가 100%보상

품질보증기간이 경과한 경우 감가 배상

(세탁업 배상 비율표 의거하여 금액산정)

품질보증기간이란?

세정 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입니다.

품질보증기간이란?
제조사 과실(봉제, 원단, 부자재)로 발생된 불량일 경우 고객께서 제조회사에 보상(무료수선,교환,환불)을 청구 할 수 있는 기간을 의미합니다.

온라인 1:1문의 작성방법을 알려주세요

온라인 쇼핑몰 The hook > 고객센터 > 1:1문의 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구입한지 얼마 안된 제품이 불량이라 교환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구입매장이나 가까운 매장으로 접수하시면 명백한 제품상의 하자로 인한 불량이라면 당해년도 제품의 경우 바로 선조치 해드립니다.

단,애매한 경우에는 고객상담팀으로 접수하여 정확한 판정 후 처리 결과를 알려드리므로 평균 5일 정도 기간이 소요됩니다.

또한, 불량 판정 과정중에 의견 차이가 발생될 경우에는 제3의 기관인 소비자 공익 네트워크 부설기관인 한국소비생활연구원을 통해 원인 규명 및 심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몇 년 전 구입한 제품의 단추를 구하고 싶습니다.

과년도 제품의 경우에는 동일 부자재 소진으로 인하여 유사로 전체교체 진행해 드리오니 구입점이나 가까운 매장으로 접수항 주시길 바랍니다.

(주)세정서울지사

사업자등록번호 : 114-85-10672 | 통신판매업신고 : 제2012-서울강남-00901호
서울지사 :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로 342 (대치동 962-1,세정빌딩) | 대표 : 박순호
개인정보관리 및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진성

고객센터 1544-0051

상담가능시간 : 09:00 ~ 18:00 (토, 공휴일 휴무)

에스크로서비스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재 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구매 안전서비스로 소비자 피해보상 보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로 바로 만나는 더훅
지금 앱을 다운 받으세요!

COPYRIGHT ⓒ the hook.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