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번호 구분 제목
51 상품관련 상품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상담톡, 1:1문의, Q&A로 문의 주시면 답변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상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각 브랜드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상담 가능 합니다.

[세정 브랜드 상품]
- 웰메이드: 080-051-1001
- 올리비아로렌 : 080-050-1001
- 센터폴: 080-285-1001
- 트레몰로: 080-671-5000
- NII, CHRIS.CHRISTY: 080-558-2929
- 상설할인상품: 080-371-1001

[외부 브랜드 상품]
상품 상세페이지 '상품정보' 내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확인 후 
해당 브랜드 측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50 배송 관련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세정 브랜드 상품]

상품합계 금액 50,000원 이상 결제 시 무료 배송이며 50,000원 미만 구매 시 배송비 2,500원이 결제금액에 추가됩니다.


[외부 브랜드 상품]

각 브랜드 당 배송비 및 무료배송 결제 기준이 상이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상품정보 내 A/S 책임자와 전화번호의 연락처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도서/산간 등 교통이 불편한 지역은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세정 브랜드 상품의 당일발송의 경우, 퀵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며 지역에 따라 배송비는 상이합니다.

49 취소/환불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
주문취소 및 배송지 변경은 배송 전 주문접수 및 결제완료 상태에서
[마이페이지]-[쇼핑정보]-[주문취소/교환/반품신청]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준비중] 및 [배송중]에는 취소가 불가능하며 수령 후 반품으로 처리 부탁 드리며, 
단순 변심 반품 시에는 왕복 배송비가 청구됩니다.

* 주문 전체 반품 시 5,000원 (배송비 유료 결제더라도, 배송비 합산 환불됨)
* 부분반품 단순변심
  - 반품제품 제외 잔여 구매가 50,000원 이상 2,500원
  - 반품제품 제외 잔여 구매가 50,000원 이하 5,000원
48 반품/교환 상품을 받았는데 교환/반품 하고 싶어요
상품 수령 후 7일이내 택 제거 및 착용흔적이 없는 경우에 한해 
[마이페이지]-[쇼핑정보]-[주문배송조회]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단순변심, 사이즈 변경으로 인한 교환/반품 시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며, 
상품불량 및 오배송일 경우 더훅에서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 세정 브랜드

[반품]
고객변심으로 인한 반품 시 반품배송비가 발생됩니다.
* 주문 전체 반품 시 5,000원 (배송비 유료 결제더라도, 배송비 합산 환불됨)
* 부분반품 단순변심
  - 반품제품 제외 잔여 구매가 50,000원 이상 2,500원
  - 반품제품 제외 잔여 구매가 50,000원 이하 5,000원

[교환]
동일 상품 내 사이즈교환만 가능하며, 색상변경 및 다른 상품으로의 변경은 불가하므로 
반품 후 재구매를 해주셔야 합니다.
고객변심으로 인한 교환 시 교환배송비 5,000원 동봉 부탁 드립니다.

<교환/반품 불가사항>
1. 최초 배송된 상품상태와 다를 경우
(가격 태그 미부착/훼손, 옷걸이 및 사은품 누락, 세탁 및 착용 흔적이 있는 등)
2.배송준비중 상태에서는 교환/반품 신청이 불가함

※타 택배를 이용한 착불 반송 시, 교환/반품이 늦어 질 수 있으며, 
교환/반품 시점까지 운송장 번호를 가지고 계셔야 빠른 확인이 
가능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외부 입점 브랜드

각 브랜드마다 상이하여 1:1문의 남겨주시거나 상담톡 남겨주시면 상세한 답변 드리겠습니다.

47 주문/결제 비회원도 주문할 수 있나요?
비회원은 주문이 불가합니다. 

회원가입 시 휴대폰 인증 후 통합회원으로 가입하셔야 주문 가능하며,
더훅을 통해 통합회원으로 가입하시면 포인트 적립 및 포인트 리워드 등 특별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46 회원혜택 회원정보 변경은 어디에서 하나요?
가입 시 입력한 회원정보 수정을 원하실 경우
[마이페이지]-[회원정보]-[회원정보 수정]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45 상품관련 구매할 상품의 사이즈를 알고 싶어요

상품 상세페이지 내 [실측사이즈] 클릭 시 자세한 사이즈 확인이 가능합니다.
기존에 착용하신 상품과 상세페이지 내 실측사이즈 비교 후 구매 부탁 드립니다.

상세페이지 내 실측사이즈가 표기되지 않아 확인이 어려울 경우
상담톡, 1:1문의, Q&A, 더훅 고객센터(1544-0051)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빠른 답변 드리겠습니다.
44 배송 관련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당일 출고기준)
[세정 브랜드 상품]
평일(월~금 / 공휴일 제외) 기준 14시 30분 이전에 결제가 완료된 주문건 중, 물류센터에 재고가 있는 경우 당일 출고가 가능합니다.

14시 30분 이후 주문하시면 익일에 배송출고 작업이 진행되며,
물류센터에 재고가 없는 경우 상품을 준비하여 2~3일 이내 출고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재고를 보유한 매장에서 고객님께 직접 출고해드리며, 이 경우 영업일 기준 3일~5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외부 브랜드 상품]
각 브랜드 당 배송기준이 상이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상품정보 내 A/S 책임자와 전화번호의 연락처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결제 완료 후 평균적으로 2일~5일 소요됩니다. (영업일 기준 / 주말, 공휴일 제외)



43 취소/환불 여러개 구매 상품 중에 한개 상품만 취소 를 하고 싶어요
한 개 상품만 부분취소를 하실 경우 [마이페이지]-[쇼핑정보]-[주문배송조회]을 통해 부분적으로 취소 신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배송준비중] 으로 상태가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주문정보가 이관된 상태로 취소가 불가하며, 
수령 후 반품신청 부탁 드립니다.

※ 포인트를 사용하여 결제한 주문을 부분환불 할 경우 포인트는 제품마다 각 각 분할 적용되므로, 
환불처리 시 분할 사용된 포인트가 복구됩니다.
42 반품/교환 교환/반품 하려는 상품은 어떻게 보내야 하나요?
교환/반품 신청 후 영업일 기준 1~2일 이내로 CJ대한통운 택배기사님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합니다. 
(주말 및 공휴일 제외) 

택배사에서 방문하지 않는 경우에는 
상담톡, 1:1문의, 더훅 대표번호(1544-0051)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 반송 후 유의사항
- 교환/반품 상품을 직접 반송지로 보내신 경우, 택배 기사님이 주시는 운송장번호를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
- 교환/반품 운송장번호로 상품의 도착여부 확인이 가능하오니 보관 및 확인 부탁 드립니다.
1 2 3 4 5 6